-
태국 방콕 삼겹살 튀김 추천 :: 후알람퐁역 근처 찐로컬 맛집 :: 가격 및 후기 [세계여행 D+2]세계여행 2023. 1. 20. 23:29728x90
우리는 tamni라는 호스텔로 체크인을 했다.
보통 기차를 타러 많이 오는 후알람퐁역 근처이다.
우리는 호스텔 근처에 있는 이름을 알 수 없는 식당으로 왔다!
구글맵을 보니 튀긴 삼겹살이 맛있대서 결정했다.
영어 이름도 없어서 검색하기가 굉장히 어렵다ㅜㅜ 숙소 근처 구글맵 뒤지다가 굉장히 로컬스러운 곳을 발견했다.เจ้คุ้ง เกาเหลาเลือดหมู
식당 앞에 테이블 하나가 놓여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다. 배달을 많이 하는지 종업원들이 포장하느라 바빠 보였다. 역시 메인으로 보이는 튀긴 삼겹살이 딱 보인다.
야외 테이블로 안내해 줘서 착석. 메뉴판은 다행히 영어로도 적혀있다. 종업원들은 영어 소통이 조금 어려웠다. 대충 보디랭귀지로 주문 완료.
Normal과 Special 사이즈가 있는데, 우리는 잘 먹는 커플이므로 국수와 덮밥 모두 스페셜로 시켰다.
음료는 금방 나왔는데, 음식이 생각보단 오래 걸렸다. 계속 배달이 밀렸나 보다.1. 국화차
- 약 570원 (15밧)저번에 다른 식당에서 시켰을 때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봤다. tea 가 아니라 달다구리한 설탕물맛? 이다. 너무나 내 입맛 저격이라 한국에 가져가고 싶을 정도다. 역시나 여기서도 맛있었다.
2. 돼지고기튀김 덮밥 (스페셜 사이즈)
- 약 2700원 (700밧)왜 이렇게 안 나오지 불안해하고 있을 즘에 국물부터 나왔다. 아마 덮밥이랑 같이 나오는 국물인가 보다.
첫입에는 후추가 목을 관통해서 매운 줄 알았는데, 다시 먹어보니 맑은 삼계탕 국물 맛과 비슷했다. 고수가 약하게 들어있어서 한국인들도 먹기 편할 듯하다.드디어 첫 번째 메인 음식 등장!
얇은 튀김옷으로 튀긴 삼겹살이 밥 위에 얹어져 있다. 소스는 양껏 뿌리면 되는데 나는 다 부어서 먹었더니 딱 맞았다.
소스 맛은 살짝 단 굴 소스? 어쨌든간 맛있다. 특히 고기가 너무 맛있다. 삼겹살과 튀김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지. 밥은 아주 포슬포슬한 태국식 밥이다. 튀김과 함께 소스는 짭조름 달달해 아주아주 맛있다!!!
3. 돼지고기튀김 수프 (스페셜 사이즈)
- 약 2700원 (70밧)메뉴판을 제대로 안 읽고 시켰다. 국수인 줄 알고 시켰는데 수프였다. 아무렴 어때 이것도 아주 맛있었다. 고수가 있지만 강하지 않고, 닭 한 마리 식당 국물, 삼계탕 국물과 비슷한 맛이다.
수프에는 다양한 내장들이 들어있다. 곱창, 선지 등등. 내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나는 엄청난 내장 러버라 맛있었다.
먹다 보니 고기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결국 따로 하나 더 추가주문했다ㅋㅋ4. 돼지고기튀김
- 약 3810원 (100밧)덮밥에 올려있던 것과 동일한 소스와 고기다. 양에 비해 약간 비싼 듯 하나, 맛있어서 충분히 시킬 만하다.
역시나 오늘도 돼지런하게 싹싹 긁어먹음ㅋㅋ 설거지 완료
2인 총 9700원 (255밧)
오늘 점심 식사도 둘이서 만 원이 안 나오네.
태국 너무 좋다.돼지고기튀김은 맛있을 수밖에 없다!
덮밥은 짭조름 달달 굴 소스
수프는 삼계탕 국물 맛
오늘도 성공적728x90'세계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방콕 호스텔 tamni 추천 :: 가격,장단점 [세계여행 D+4] (0) 2023.01.21 태국 방콕 맛집 빤타리 :: 후기 및 가격 [세계여행 D+1] (0) 2023.01.20 동대문 코코비치에서 수영복 피팅 후 구입 :: 후기 및 가격 [세계여행 준비] (1) 2023.01.18 운전면허증 분실 재발급 및 국제면허증 발급 후기 :: 가격/2차 시도/시행착오 [세계여행준비] (0) 2023.01.05 예방접종 국립중앙의료원에서 한방에 맞기 [세계여행 준비] (0) 2023.01.01